펭로그

[광주 술집] 카쑥 - 저렴하고 안주 많이 나오는 혜자 술집 본문

Life

[광주 술집] 카쑥 - 저렴하고 안주 많이 나오는 혜자 술집

노랑펭귄 2018. 7. 28. 22:16

전남대 후문에 위치한 술집 '카쑥'에 다녀왔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기도 하다.

카페처럼 내부가 잘 꾸며져있다.


카쑥의 메뉴판....!!

제일 비싼 메뉴가 무려 6천원이다. 혜자돋는... ㄷㄷ


팝콘은 마음껏 퍼가면 된다. 그치만 팝콘 안먹어도 먹을게 너무 많아서 팝콘엔 손이 잘 안간다.


기본으로 나옴


기본적으로 과일도 준다. 렬루 혜자 술집

때에 따라 수박, 복숭아, 자두, 파인애플, 사과 등등 막 퍼준다 사장님이.. ㄷㄷㄷ


이 가게에서 제일 비싼 군만두 + 찐만두

맛있음 ㅇㅇ


육포 세트 4,500원 ㄷㄷ


이건 다른날 가서 찍은 사진인데. 이게 기본 상차림이다. 아직 안주도 나오기 전... ㄷㄷㄷㄷㄷㄷㄷㄷ

이때는 메뉴판 바꾸기 이전이었는데 안주 7천원짜리인가 뭔진 기억 안나는데

그거 시켜놓고 짜파게티에 용가리치킨에 만두랑 황도랑...

와.. 안주가 뭐였는지도 기억 안날정도로 서비스가 어마어마했다. ㅋㅋㅋ

어떤 날엔 안주 다 떨어졌다고 그냥 아무 안주도 안시키고 과일만 서비스로 받은 적도 있었다. ㅎㅎㅎㅎ


술 계속 시키면 안주 없이 먹으면 안된다고 막 사장님이 서비스로 안주 계속 준다.. ㄷㄷㄷㄷ

전대 후문에서 가장 저렴하고 인심좋은 술집인데 사람이 많이 안오는 집..

나만 알긴 아까워서 포스팅 해본다. 추천! 추천!! 추천추춫추처천천


지하에 있음 ㅇㅇ

Comments